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소식

News & Press

메디퓨처의 앞선 기술력, 중국 시장에서 인정 받아

관리자 2022-05-27 조회수 311

 국내 유일의 여성 헬스케어 전문기업 메디퓨처(주)는 지난 주 중국 상해 여성병원(上海红枫亚泰妇产医院)에 

디지털 X-ray 유방 촬영장비 Brestige의 설치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중국 상해 여성병원은 상해 중심가에 위치한 최고급, 최첨단 병원으로서 최근 병원 신축을 완료하고 개원을 눈앞에 두고 있다. 

특히, 상해 여성병원은 타 병원과 차별화된 최고급 의료시설, 환자 중심의 특화된 호텔급 병실과 의료서비스로 인해 

많은 부유층 고객들이 선호하는 여성 병원으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메디퓨처는 수년간의 차별화된 제품 개발 노하우와 고객중심의 서비스 관리 시스템의 구축으로 

자사의 디지털 유방 촬영장비인 Brestige를 전세계로 수출하는 성과를 거두고 있다. 


특히, 이번 상해의 제품 설치는 메디퓨처의 품질이 중국 내에서 글로벌 유방 X-ray 촬영장비들과 견주어 그 우수성을 대외적으로 인정받았다는 데에 의의가 있다.  메디퓨처는 이번 중국의 최고급 여성병원 설치를 계기로 중국 시장에서의 신흥 강자로서 도약한다는 포부를 밝혔다. 







 MEDI-FUTURE is a global healthcare IT company dedicated to women's breast care.

 Create Women's Health and Beauty



  •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사기막골로 62번길 37,1505호 (상대원동, 스타타워)

    TEL : +82-31-8018-5140

    FAX : +82-31-8018-5141

    E-mail : sales@medi-future.c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