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소식

News & Press

제 19차 대한유방검진의학회 및 대한유방영상의학회 합동 춘계학술대회

관리자 2022-05-27 조회수 326

 제 19차 대한유방검진의학회 및 대한유방영상의학회 합동 춘계학술대회 참가


국내 유일의 여성 헬스케어 전문기업 메디퓨처(주)가 지난 14일(금)부터 15일(토)까지 

서울대학교병원 의생명연구원 강당에서 열린 '제 19차 대한유방검진의학회 및 대한유방영상의학회 합동 춘계학술 대회'에 참가했다.


  이번 학회는 한일유방영상의학 학술대회로 일본과 우리나라 최고 유방 영상의학과 전문의들과 함께 국제적인 학문의 장을 마련코자 하는 취지에서 비롯되었으며, 대한유방검진의학회와 대한유방영상의학회 정회원 및 관련 선생님 약 200여 분이 참석하였다.


  15일(토)에는 학회 진행과 더불어 업체들의 부스 운영도 함께 진행되었으며, 메디퓨처(주)는 기업 부스 내에

새롭게 출시된 Brestige Premium의 업그레이드 된 영상을 전시하며 방문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방문객들은 우리의 신제품에 높은 관심을 보이며, 특히 더욱 우수해진 영상 이미지를 높게 평가했다. 

이와 함께 신제품의 새로운 기능에 대한 많은 질문들이 이어졌다.


  신제품 Brestige Premium은 기존 장비인 Brestige에서 성능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한 것으로 

우수한 영상 이미지, 사용자의 편의를 고려한 기능,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한다. 

메디퓨처(주)는 이번 학회를 Brestige Premium에 대한 국내 프로모션의 시발점으로 하여 

향후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고객들의 시장반응을 반영한 다양한 신제품 프로모션을 펼칠 계획에 있다.






 MEDI-FUTURE is a global healthcare IT company dedicated to women's breast care.

 Create Women's Health and Beauty




  •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사기막골로 62번길 37,1505호 (상대원동, 스타타워)

    TEL : +82-31-8018-5140

    FAX : +82-31-8018-5141

    E-mail : sales@medi-future.c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