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소식

News & Press

메디퓨처㈜, 차세대 디지털 X-ray 유방암 진단기기 ‘SOUL’ 출시 예정

관리자 2022-05-27 조회수 292


메디퓨처㈜, 차세대 디지털 X-ray 유방암 진단기기 ‘SOUL’ 출시 예정




글로벌 여성 헬스케어 전문 기업 메디퓨처㈜ 가 새로운 디지털 유방촬영용 X-선 장치(Digital Mammography) ‘SOUL’을 출시할 예정이다.


다년간의 연구와 임상실험을 거쳐 출시된 ‘SOUL’은 디지털 맘모그라피의 새로운 지평을 여는 차세대 스크린 전용 제품이다.


자사의 고급형 디지털 맘모그라피에 사용되는 것과 동일한 a-Se 디텍터를 장착하고 있어 낮은 X-ray 투입량으로도 높은 수준의 이미지 퀄리티를 확보했고, 이를 통해 보다 더욱 정확한 진단을 내릴 수 있다.


메디퓨처㈜는 디자인에 큰 가치를 두어왔고, 이러한 가치는 산업통상자원부가 지정한 ‘Good Design’ 마크를 획득함으로써 증명됐다. 특히 ‘SOUL’의 부드럽고 세련된 곡선형 디자인과 따뜻한 색상은 여성 사용자와 피검사자를 우선으로 생각하고 배려하고자 하는 회사 신념의 방증이다.


‘SOUL’은 △유방암 진단의 정확도를 높이는 우수한 이미지 퀄리티 △더욱 견고하고 튼튼한 시스템 △직관적이고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인터페이스 △인체공학적이고 아름다운 디자인 △업무의 효율성을 높이는 편리한 workflow 등의 강점을 지니고 있다.


이러한 강점들을 살려 아시아, 유럽, 미국 등의 시장에서 강력히 어필하여 글로벌 시장 점유율을 확대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이정채 대표는 “SOUL은 메디퓨처가 글로벌 시장을 지배하는 데 있어 핵심 제품이 될 것이다. 특히 2014년은 메디퓨처의 미국 시장 진출의 원년이 될 것이다.”라고 강조했다.


그는 이어서 “SOUL출시는 메디퓨처가 디지털 맘모그라피 시장의 새로운 선두주자가 되는 신호탄이 될 것이다.”라고 포부를 드러냈다.





 MEDI-FUTURE is a global healthcare IT company dedicated to women's breast care.

 Create Women's Health and Beauty




  •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사기막골로 62번길 37,1505호 (상대원동, 스타타워)

    TEL : +82-31-8018-5140

    FAX : +82-31-8018-5141

    E-mail : sales@medi-future.com

TOP